7. [큐피드] 리얼 이스케이프: 외국인과 함께 플레이한 후기

    반응형

    한줄평

    목소리가 커야 좋음!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과 함께!ㅋㅋㅋ

     

    테마 소개

    리얼 이스케이프 챌린지

    큐피드 테마

     

     

    추천도 

    외국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방탈출이라는 문구를 보고 예약했음

    베트남 친구와 영어로 소통하며 플레이했다!

    커플 아니어도 충분히 가능

    1인 플레이는 물리적으로 불가능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듯이 공포 요소는 전혀 없는 밝은 방이다.

    공포 싫어하는 사람이 가기 좋음

     

    처음에는 방을 나누어 들어간다. 설명을 더 잘 하는 사람이 누군지 미리 정해두면 좋음!

     

    방에는 후반부에 가서야 풀리는 문제도 있었다. 풀기 위해 시간을 좀 써서 아쉬웠다ㅜ

     

    난이도

    외국인과 영어로 대화하면서도 진행할 수 있는 방이다! 한글을 읽을 줄 몰라도 되는 것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방해 요소가 몇 가지 있었다.

    다른 방에 있을 때는 목소리가 크고 또렷해야 잘 들린다!

    우리는 목소리가 큰 편이 아니어서 소리치듯이 말해야 했기 때문에 조금 힘들었다

     

    외국인과 영어로 플레이해도 문제는 없지만, 둘 다 네이티브가 아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시간이 걸렸다.

    무언가를 묘사해야 할 때가 있었는데 서로 전달하고 싶은 바를 완벽하게 표현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도 장애물이 되었다

    외국인과 간다면 서로 대화가 수월하게 가능한 친구와 가기를 추천!

     

    우리는 초반에 조금 시간이 많이 걸렸다 ㅜㅜ 힌트 쓰고 넘어가고 싶었는데, 힌트도 정답이 시원하게 나오는 형태가 아니어서 끝까지 노가다를 해야 했기에 시간을 더 잡아먹었다

     

    하지만 한국인과 같이 플레이했다면 훨씬 쉬웠을 것 같았다 ㅋㅋ 같이 플레이하는 지인이랑 갔다면 쉽게 깼을 것 같다

    그래서 난이도는 3점으로!

     

    활동성

    한 80% 정도까지 진행하다 끝났다

     우리는 둘 다 원피스를 입고 갔는데 불편함 없었다. 짧은치마 입고가도됨!

    끝나고 남은 장치들을 설명해 주었는데, 이후에도 활동성은 많이 없었음

    다만 몸으로 표현을 잘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음

     

    인테리어

    자본의 맛이 느껴지지 않는 소박한(?)방이었다.

    그래도 밝은 분위기가 좋았음!

    당연히 인테리어일 것이라고 생각한 게 문제 중 하나인 것들이 있었다

     

    장치 대 자물쇠 비율 6 : 4

    자물쇠를 풀기 위한 문제들이 노가다성인 것들이 많았다

    억지 문제도 조금 있었음 ㅜ

    나중에 가서야 풀 수 있는 문제도 있었고, 전혀 생뚱맞은 것을 연결지어야 하는 문제도 있어서

    전체적인 문제 구성이나 개연성은 아쉬웠다.

     

    리얼 이스케이프 첼린지 큐피드

    헤헤 친구랑 좋은 체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재밌었다!!

     

    요약

    [큐피드]  리얼 이스케이프 첼린지
    추천도 
    난이도
    활동성
    인테리어
    장치 대 자물쇠 비율 6 : 4
    소감 충분히 재밌었고, 커플 아니어도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